세미콜론으로 구분된 두 명령을 같은 줄에 배치하면 대화형 셸이 두 명령을 실행하는 동안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도록 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클릭() 및 typewrite() 호출 사이에 새 창이 실수로 포커스를 맞추는 것을 방지할 수 있으므로 예제가 엉망이 됩니다. 이것은 다소 복잡합니다. 대신 여러 키보드 키 문자열 인수를 가져와 순서대로 누르고 역순으로 해제하는 pyautogui.hotkey() 함수를 사용합니다. CTRL-C 예제의 경우 코드는 단순히 다음과 같습니다: 두 번째 줄에서는 세미콜론으로 구분된 두 개의 명령을 입력하여 파이썬이 별도의 줄에 있는 것처럼 명령을 실행하도록 지시합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대화형 셸이 두 명령 간에 입력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 예제에서는 대기 후 자동으로 발생 하도록 pyautogui.scroll() 호출을 하려는 때문에 이 예제에 대 한 중요 합니다. 한 줄에 두 개의 명령을 배치하는 것이 대화형 셸에 유용할 수 있지만 프로그램의 별도 줄에 각 명령이 있어야 합니다. pyautogui를 설정하여 PyAutoGUI의 모든 기능 후에 지연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일시 중지할 초 수의 부동 소수 또는 정수 값에 대한 PAUSE 변수입니다. 기본적으로 일시 중지는 0.1초로 설정됩니다. 이는 PyAutoGUI가 너무 빨리 움직이지 않도록 다른 응용 프로그램과 상호 작용할 때 유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드래그는 마우스 단추 중 하나를 누를 때 마우스를 이동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폴더 아이콘을 드래그하여 폴더 간에 파일을 이동하거나 캘린더 앱에서 약속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화면의 여러 위치에서 이미지를 찾을 수 있는 경우 locateAllOnScreen()는 목록()에 전달될 수 있는 생성기 개체를 반환하여 4개의 정수 tuples 목록을 반환합니다. 화면에서 이미지가 발견되는 각 위치에 대해 하나의 4정수 튜플이 있습니다. 다음을 입력하고 `submit.png`를 자신의 이미지 파일 이름으로 대체하여 대화형 셸 예제를 계속합니다. Pyautogui는 컴퓨터의 자동 제어 절차를 코딩 할 수있는 파이썬 라이브러리입니다. 예를 들어 부동산 웹 페이지를 열고 지정된 우편 번호로 주택을 검색하고 각 목록에 대한 데이터를 기록하는 과정을 반복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인식 기능은 정말 멋지다. 이 예제에서는 캘린더 응용 프로그램에서 „오늘”과 „Day” 버튼의 스크린 샷을 가져 와서 파이썬 프로그램의 디렉토리에 포함시켰으며 pyautogui에게 화면을 검색하고 발견 되었을 때 클릭하라고 말했습니다. 계산 비용이 많이 들고 다른 프로세스보다 오래 걸리지만 단추 위치의 정확한 좌표를 모르는 경우 정말 편리한 기능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의 예제에 있는 모든 키워드 인수는 선택 사항입니다.
기본적으로 typewrite() 함수는 전체 문자열을 즉시 입력합니다. 그러나 선택적 두 번째 인수를 전달하여 각 문자 사이에 짧은 일시 중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두 번째 인수는 일시 중지할 초 수의 정수 또는 float 값입니다. 예를 들어 pyautogui.typewrite(`Hello world!`, 0.25)는 H를 입력한 후 1초, 전자 후 다른 분기 초를 기다립니다. 이 점진적인 타자기 효과는 PyAutoGUI를 따라잡을 만큼 빠르게 키 입력을 처리할 수 없는 느린 응용 프로그램에 유용할 수 있습니다. while 루프가 너무 빨리 반복되기 때문에 사용자는 실제로 화면에서 정수를 삭제하고 다시 인쇄하고 있음을 알지 못합니다. 예를 들어 x 좌표가 563이고 마우스가 한 픽셀을 오른쪽으로 이동하면 563의 3개만 4로 변경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