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 for 문 예제

다음은 정수의 제곱근을 1에서 10까지 인쇄하는 간단한 예입니다: 둘째, 벡터화를 지원하는 언어(예: R 또는 Matlab)에서 숫자 데이텀을 사용하는 모든 명령은 기본적으로 벡터로 정의되는 개체에 작용합니다. 하나의 요소로만 만들어졌습니다. 예를 들어 단일 숫자 변수를 정의할 때 기본값입니다. 긴 개체의 길이가 더 짧은 개체 길이의 배수인 경우(위의 예에서와 같이) 재활용이 자동으로 발생합니다. 더 긴 개체 길이가 짧은 개체 길이의 배수가 아닌 경우 경고가 주어집니다: 이 예제에서는 R Programming에서 루프용을 사용하여 R Vector에서 개별 항목 또는 데이터를 추출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for 루프를 사용하면 코드 청크를 6번이 아닌 한 번만 적어 두면 됩니다. 그런 다음 for 루프는 제공된 각 값(제공한 다른 연도)에 대해 문을 한 번 실행하고 변수(이 경우 연도)를 해당 값으로 설정합니다. c(2010,2011,2012,2013,2014,2015)도 2010:2015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동일한 시퀀스를 만듭니다: 이전 예제의 변형으로, 당신은 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정된 우편 번호로 식별 된 지역에 살고있는 클라이언트의 수 또는 지난 2 일 이내에 웹 페이지 배너에 클릭 수를 계산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이와 유사한 예기치 않은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R의 for 루프에 대한 마지막 참고 사항으로 :이 경우 변수 연도를 사용했지만 실제로 모든 변수를 여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덱스를 나타내는 for 루프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변수인 i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예제는 약간 인공적인 것이지만 일부 임의 노이즈에 신호가 추가된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R에서 루프를 쓰기 전에 한 가지 중요한 t가 있습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경화. 웹서핑을 할 때 R의 루프를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자주 읽게 됩니다. 왜? R이 벡터화를 지원하기 때문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것은 훨씬 더 빠른 계산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루프를 사용하는 솔루션은 lapply 및 sapply와 같은 적용 함수를 사용하는 벡터화된 솔루션보다 효율이 낮습니다. 후자를 사용하는 것이 더 나은 경우가 많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R의 초보자로, 루프의 기본적인 이해와 그들을 작성하는 방법을 가지고하는 것이 좋다. R에서 벡터화의 개념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좋은 읽기입니다.

이것이 벡터화의 예입니다. 그러나 다른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R 뉴스에서 46 페이지의 R 프로젝트에 대한 뉴스 레터는 rowSums (), colSums (), rowMeans (), rowMeans () 및 colMeans ()와 같은 배열 이나 행렬의 특정 차원에 대한 합계와 평균을 계산하는 매우 효율적인 함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