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스튜디오 hello world 예제

구성을 확인하고 완료를 클릭합니다. (Android 장치 AVD 관리자 창이 열려 있으면 계속 닫을 수 있습니다.) 이제 응용 프로그램이 Android 시뮬레이션 전화에서 실행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완료! 축. (이러한 메뉴 옵션에 익숙해지기 시작한 방법을 참조하세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가 초보자를위한 훨씬 더 환영되고있다만큼, 그것은 여전히 꽤 둔감하다. AVD 매니저가 무엇인지 스스로 시작하는 사람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다행히도, 각 도전이 다가오면 모든 것을 점진적으로 숙지할 수 있습니다.) 이 튜토리얼은 다운로드하고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설치할 수있는 방법에 따라, 약 30-60 분이 소요됩니다. 첫 번째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려면이 튜토리얼을 사용 후, 당신은 재미 새로운 취미 또는 아마도 모바일 개발의 유망한 경력에 당신의 방법에 잘 있을 거야. 이유: 앱이 더 많은 기능을 추가하고 사용자 환경이 더 매력적이고 대화형이 됨에 따라 AndroidManifest.xml 파일에는 더 많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후 단원에서는 이 파일을 수정하여 피쳐 및 피쳐 권한을 추가합니다. 이제 장치를 연결하고 Android Studio에서 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의 폴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이 안드로이드 앱 폴더 구조를 확인하십시오. 다음은 우리가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파일입니다. 글쎄, 아래 단계는 당신이 당신의 첫 번째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시작하기 전에 – 여기에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의 최종 결과입니다. 이 폴더에는 AndroidManifest.xml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파일은 Android 앱의 모든 구성 요소를 설명하며 프로그램이 실행될 때 Android 런타임 시스템에서 읽습니다. 그것을 명중하면 원하는 하드웨어를 선택할 수있는 화면이 표시됩니다. 이는 특히 화면 크기와 해상도를 정의하기 위한 것입니다. 기본 선택은 현재 Nexus 5X입니다. 앱이 더 크거나 작은 화면에서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하려면 나중에 더 많은 장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음을 클릭하여 사용하려는 Android 버전을 선택합니다. 기억하세요: 거의 모든 프로그래머가 어느 시점에서 „Hello World” 앱으로 시작했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안드로이드 개발에 헬로 월드의 웅대 한 전통에, 자신의 발자취를 따르고있습니다. Android 모니터에는 앱에 대한 정보가 표시됩니다. 응용 프로그램 이름을 입력 한 후, 그것은 당신의 응용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폼 팩터를 선택 호출 될 것입니다, 여기에 우리의 튜토리얼에서 최소 SDK를 지정해야합니다, 나는 API23로 선언했다 : 안드로이드 6.0 (Mashmallow) –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는 일을 매우 쉽게합니다. 새 프로젝트를 만들자마자 화면에 „Hello World”를 인쇄하는 데 필요한 매우 기본적인 코드와 설정으로 채워집니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속임수의 종류. 그러나이 경우 까다로운 부분은 실제로 앱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전에, 당신은 안드로이드 프로젝트에서 몇 가지 디렉토리와 파일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 에뮬레이터는 시작하고 물리적 장치처럼 부팅합니다. 컴퓨터의 속도에 따라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앱이 빌드되고 에뮬레이터가 준비되면 Android Studio에서 앱을 에뮬레이터에 업로드하고 실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