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레이아웃 애니메이션 예제

프레임워크는 기본적으로 시작 및 종료 장면의 모든 뷰에 전환을 적용합니다. 경우에 따라 장면의 뷰 하위 집합에만 애니메이션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프레임워크는 ListView 개체에 대한 변경 내용 애니메이션을 지원하지 않으므로 전환 중에 애니메이션을 시도해서는 안 됩니다. 프레임워크를 사용하면 애니메이션할 특정 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선, 프레임 레이아웃은 기본적으로 단지 물건을 서로의 위에 놓고 있습니다. 이 레이아웃에는 많은 옵션이 없습니다. 위의 이 이미지의 경우 상단에는 ImageView가 있으며 몇 개의 TextView가 있고 해당 별에 대한 ImageView가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라비 감사 이 예제내 모든 레이아웃 tutorail 예를 시도하십시오 http://www.tutorialsee.com/tags/layout 모션은 이전보다 훨씬 더 눈에 띄는지고있다. 기본 구성 블록은 속성 애니메이션으로, 그 의미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setDuration(50000) //필요에 따라 번호를 변경합니다. 레이아웃의 속도가 다릅니다. 응용 프로그램:layoutDescription=”참조”는 모션 씬 XML 파일을 가리키고있다, 우리는 이전 참조로 우리는 상대 레이아웃 내부, 당신은 부모 또는 형제에 비해 뷰의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우리의 모든 애니메이션을 보여주는 짧은 비디오입니다 응용 프로그램.

두 상대 레이아웃에 대한 정의를 작성한 후 각 레이아웃에 대한 장면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나중에 두 UI 구성 간에 전환할 수 있습니다. 장면을 가져오려면 장면 루트 및 레이아웃 리소스 ID에 대한 참조가 필요합니다. 반면에 12개의 위젯이 있는 레이아웃이 있지만 애니메이션을 수행하는 레이아웃만 있으면 MotionScene의 ConstraintSet은 해당 위젯에 대한 제약 조건만 포함하면 됩니다. 뷰 계층 구조를 변경하는 것만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수정하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현재 계층 내에서 자식 뷰를 추가, 수정 및 제거하여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단일 레이아웃으로 검색 상호 작용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검색 항목 필드와 검색 아이콘을 표시하는 레이아웃으로 시작합니다. 결과를 표시하기 위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변경하려면 사용자가 ViewGroup.removeView() 함수를 호출하여 검색 단추를 클릭할 때 검색 단추를 제거하고 ViewGroup.addView() 함수를 호출하여 검색 결과를 추가합니다.

이 문서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 대한 거울의 린턴 예에 의해 호스팅 코드 멘토 사무실 시간을 기반으로합니다. 이 세션에서 Linton은 Android UI 생성물의 빠른 라이브 코딩을 만들고 라이브 코딩을 통해 다양한 레이아웃, 보기(TextView, ListView, ImageView, GridView, RecyclerView) 및 모션(속성 애니메이션, 그리기 가능한 애니메이션)을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