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marin forms 예제

2014년 중반에 Xamarin.Forms를 출시하기 전날 밤, 저는 Xamarin.Forms 앱의 멋진 실제 예제를 만드는 것에 대해 Nat와 대화를 나누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몇 가지 다른 응용 프로그램 아이디어를 논의, 하지만 우리는 이미 밤 8 시이었기 때문에 우리는 시간에 부족했다. 그때 나는 아마도 내가 공동 생각 … 이 예제는 스프라이트 키트를 사용할 때 오브젝트 간의 물리와 충돌을 가장 중요시합니다. Xamarin.iOS 응용 프로그램에서 OpenGLES를 사용하는 간단한 예입니다. Insightly는 모든 규모의 기업에서 프로젝트 관리 요구를 지원하도록 설계된 2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웹 기반 CRM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통찰력으로 고객 상호 작용을 관리하고, 잠재 고객을 관리하고, 영업 직원 간에 정보를 공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Xamarin 기반 응용 프로그램은 iOS와 Android 플랫폼 간에 코드의 최대 65%를 공유하는 모바일 솔루션을 나타냅니다. Xamarin을 악용하는 것은 또한 네이티브 기능의 보존과 네이티브 API와의 통합을 허용했습니다.

이 예제는 NSMessagePort 및 CFMessagePort를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 간에 정보 교차 프로세스를 전송하는 예제입니다. 플러터에서, „모든 위젯입니다”, 심지어 응용 프로그램 자체. 다음 예제는 MyApp, 간단한 응용 프로그램 위젯을 보여줍니다. `CoreWLAN` 프레임워크를 활용하는 예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iOS 11 ARKit 의 예는 미리 빌드된 개체를 AR 공간에 배치합니다. Camelotia – 클라우드 스토리지용 파일 관리자에는 x:Bind 및 활성화 예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디오 큐 오프라인 렌더링 API를 보여 주는 예제입니다. iOS 11 SiriKit 예제는 새 목록 및 메모 도메인에 대 한 Siri 요청에 응답 하는 방법을 보여 주는. SourceWriter는 사용자가 일반적인 Mac 앱에서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많은 기능을 포함하는 전체 앱 예제입니다. AltexSoft와 협력하여 Fareboom.com 최고의 여행 스토어 Inc.는 iOS 및 Android 플랫폼용 모바일 여행 및 예약 애플리케이션을 만들었습니다. Fareboom Mobile은 고객이 작고 편리한 수많은 기능 중에서 요금을 검색하고 비교하고, 항공편 세부 사항 및 일정을 관찰하고, 티켓을 구입하고 리뷰를 게시 할 수있는 크로스 플랫폼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이되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Fareboom 사용자를위한 모바일 여행 도우미가 될 것입니다.

AltexSoft 팀의 가장 큰 도전은 앱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시장의 동시 출시였습니다. 그래서 자마린은 개발 도구로 선정되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두 플랫폼에 대해 처음부터 UX 및 UI 디자인을 만들어야 했습니다. 네이티브 Android 및 iOS 개발은 출시 시간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그래서, Xamarin는 동시 릴리스를 가능하게하는 데 사용되었다. 기술 스택은 자마린 아이폰 OS, 자마린 안드로이드, C #, 및 .NET을 포함했다. 그 결과 Fareboom Mobile은 네이티브 응용 프로그램 기능의 전체 범위를 다루면서 성능이 저하되지 않고 두 플랫폼에서 정시에 출시되었습니다. https://github.com/Samsung/xamarin-forms-samples 저장소를 복제하고 오늘 학습을 시작하는 것을 망설이지 말라. xamarin/xamarin 양식-샘플에서 새로운 릴리스에 대한 알림을 원하십니까? 사용자의 현재 통화, 콜 센터 및 이동통신사 정보에 액세스하는 방법을 보여 제공하는 예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