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qldriverconnect 예제

SQLDriverConnect를 호출하여 DSN이 없는 연결을 사용할 때 반환된 드라이버 이름(위의 예제의 드라이버 변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 예제의 핵심은 일부 ODBC 정의 특성을 포함할 수 있는 InConnectionString 인수입니다(드라이버 정의 특성도 있지만 드라이버마다 다름). ODBC 정의 특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간단한 연결에서 SQLDriverConnect에 대한 최소 인수 수만 사용하여 연결합니다. 이것은 모든 인수를 활용하는 예입니다. 예를 들어 다음 C 함수는 함수 이름 문자열, 핸들 유형 및 핸들을 가져와 해당 핸들과 연결된 모든 진단을 검색합니다. Easysoft ODBC-ODBC 브리지 (OOB)와 작은 예의 몇 가지 설명: 드라이버 정보의 작은 예 (오류 검사 없이): 데이터베이스 핸들을 할당 하려고 위의 예제를 사용 하 여 다음과 같이 extract_error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QLPrepare 다음에 SQLExecute를 사용하거나 SQLExecDirect를 호출하는 데이터베이스의 쿼리를 문제.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데이터베이스에 연결하고, 요청을 발행하고, 결과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완전히 사용되는 모든 ODBC API를 다루지 않으며 적절한 오류 검사를 포함하지 는 않지만 컴파일 및 연결을 다루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작업 프로그램입니다. 또 다른 예는 SQL_SUCCESS_WITH_INFO를 반환하여 열 데이터에 대해 제공한 버퍼가 충분히 크지 않고 반환된 데이터가 잘렸음을 나타낼 수 있는 SQLGetData입니다. ODBC 핸들에 설명된 대로 ODBC 핸들에는 네 가지 유형의 ODBC 핸들이 있습니다. 환경, 연결, 명령문 및 설명자.

핸들은 특정 순서로 할당되어야 하며 각 핸들 유형은 서로 다른 용도로 사용됩니다. 각 핸들 유형에는 쿼리 및 설정할 수 있는 특성과 오류 및 진단 정보에 대해 쿼리할 수 있는 진단 스택이 있습니다. 데이터 원본에서 발생하지 않는 오류 및 경고의 경우 형식은 기본 오류 코드는 데이터 원본과 관련된 코드입니다. 이 숫자는 종종 내부 오류 또는 상태를 찾는 드라이버 개발자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오류를 얻은 OOB ODBC 드라이버에서 버그를 보고하는 경우 항상 ODBC 함수인 오류 텍스트와 이 네이티브 번호를 인용해야 합니다. ODBC에는 네 가지 주요 핸들 유형이 있으며 유용한 작업을 수행하려면 적어도 세 가지 를 알아야합니다 : SQL_ATTR_CONNECTION_POOLING, SQL_ATTR_CP_MATCH 및 SQL_ATTR_OUTPUT_NTS와 같이 설정할 수 있는 다른 환경 특성이 있지만 이 소개 자습서(ODBC 참조 참조 참조). 드라이버완료 [입력] 드라이버 관리자 또는 드라이버가 추가 연결 정보를 요청해야 하는지 여부를 나타내는 플래그: 여러 ODBC API는 문자열 포인터를 수락하고 문자열을 사용자 제공 버퍼에 반환합니다. 일반적으로 입력 문자열 인수를 수락하는 ODBC API에는 포인터 인수가 있고 길이 인수(예: ODBC 2.0 응용 프로그램은 SQLGetDiagRec 대신 SQLError를 사용합니다)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입력 문자열의 길이를 지정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usr/local에 설치된 unixODBC 드라이버 관리자를 사용하여 이 코드를 컴파일하려면 .

ODBC 관리자의 Windows에서와 마찬가지로 ODBCConfig에서 볼 수 있습니다. ODBC API에 대 한 참조는 마이크로소프트 ODBC 3.0 프로그래머 참조 볼륨 1 그리고 2 (ISBN 1-57231-516-4) 비록 당신이 지금 이것을 찾는 몇 가지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전 버전의 ODBC SDK및 Microsoft 웹 사이트에서 온라인에서 전체 ODBC 참조를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