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ro burning rom 다운로드

푸시 구매: Nero는 소프트웨어 구매를 지속적으로 장려 합니다. 당신은 Cd 또는 Dvd에 ISO 또는 데이터 파일을 쓸 수 있는 좋은 유틸리티가 필요한 경우, 네로 굽기 Rom 당신을 위한 도구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디스크를 구울 뿐만 아니라 재기록 Dvd와 Cd를 지울 수 있습니다. 또한 오디오 디스크에서 음악을 리핑 및 MP3 파일로 트랙을 저장 하는 완벽 하 게 할 수 있다. 큰 파일이 있는 경우 소프트웨어는 여러 디스크에 들어갈 수 있도록 작은 부분으로 분할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굽기 속도를 선택 하 고 또한 오버 버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표준 디스크 지원 보다 조금 더 많은 데이터를 쓸 수 있도록 하는 기능. 네로 버닝 롬은 로마의 위대한 화재에 자신의 협회에 대 한 가장 잘 알려진 로마 황제 네로를 참조 하 여 말 장난입니다. 로마의 도시가 점화 되는 동안 황제는 주장 피를 이끌었다. 또한 독일의 로마는 철자를 가진 롬입니다. 이 소프트웨어의 로고는 불타는 콜로세움을 갖추고 있지만, 이것은 Nero의 사망 후까지 구축 되지 않았기 때문에 발생 합니다. [2] 네로 굽기 ROM 2015은 빠르고 효과적이 고 강력 합니다. 그러나, 무료 평가판은 시간의 짧은 기간을 지속, 그리고 프로그램은 매우 당신이 당신의 재판 동안 전체 버전을 구입 주장. Nero 굽기 ROM에는 보유 하 고 있는 정보의 CD 복사본을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있습니다.

백업 전송 또는 배포를 위해 보유 한 파일의 데이터 사본을 빠르고 쉽게 구울 수 있습니다. 네로 굽기 ROM은 4 월 18, 2017 이후 제시 하 고 DVD 라이터 하위 범주의 훌륭한 응용 프로그램 부분입니다. 그것은 27472 설치를 통해 얻은 모든 시간과 462 지난주. 그것은 윈도우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인터페이스는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나는 Nero 년 전에 사용 하는 데 사용 하 고이 원래 앨범 정렬 순서를 유지 하면서 나를 CD에 일부 MP3 파일을 작성 하는 데 도움이 좋은 옵션이 될 것으로 기대 했다. Nero 굽기 ROM은 운영 체제 디스크의 부팅 가능한 복사본을 포함 하 여 Iso 또는 디스크 이미지를 광학 미디어에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또한 고화질 블루 레이 포맷 뿐만 아니라 전임자, DVD를 구울 수 있습니다. 또한 Nero 굽기 ROM은 주로 캠코더 용으로 개발한 AVCHD를 지원 합니다. 지금 다운로드 링크는 바탕 화면에 작은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온라인 상태로 유지 하 고 설치 프로그램을 두 번 클릭 하 여 실제 다운로드를 진행 합니다. 참고: Nero AG는 웹 사이트에서 이전 버전의 기록을 더 이상 유지 하지 않는 것으로 보이지만, 릴리스 정보는 여러 타사 사이트에서 보관 됩니다. 7 8 [48] [49] 일반적으로 nero 라는 네로 굽기 ROM은 Nero AG의 옵티컬 디스크 저작 프로그램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Nero 멀티미디어 제품군의 일부 이지만 독립형 제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d, Dvd, 블루레이 등의 광 디스크를 굽거나 복사 하는 데 사용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또한 라벨 인쇄 기술 라이트 스크라이브 및 LabelFlash를 지원 하며 오디오 파일을 다른 오디오 포맷으로 변환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Nero 굽기 ROM은 Cd, Dvd 또는 블루레이를 굽는 데 효과적이 고 사용 하기 쉬우며 여전히 강력한 소프트웨어입니다. Nero 굽기 ROM은 Nero 멀티미디어 제품군에 통합 되어 있으며 다운로드 가능한 독립형 제품으로도 제공 됩니다. OEM 컴퓨터와 옵티컬 디스크 라이터가 함께 제공 되는 네로 멀티미디어 제품군의 slimmed 다운 버전인 Nero Essentials의 일부 이기도 합니다. [6] 네로 굽기 ROM 2019는 Cd, Dvd, 심지어 블루레이 디스크에서 멀티미디어 파일을 장기간 사용 하 여 탁월한 품질로 오랫동안 보호 하 고 암호로 보호 된 보안 디스크 4.0 기술로 원치 않는 액세스를 안정적으로 차단 합니다. 및 256 비트 암호화를 제공 합니다. 다양 한 프로젝트에 최대 32 버너를 동시에 사용 하 고 ISO 이미지를 생성 하 고 비디오 디스크 구조와 함께 새 디스크에 구울 수 있습니다. 오디오 Cd 및 오디오 파일을 거의 모든 인기 있는 파일 형식으로 리핑 및 트랜스 코딩 하 고 자동 오디오 향상, 다양 한 필터 및 기타 조정 기능으로 오디오 Cd의 사운드를 풍성 하 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