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p 로그인 예제

가져오기 자바.io.IOException; 가져오기 자바x.servlet.Servlet예외; 가져오기 자바x.servlet.httpServlet; 가져오기 자바x.servlet.http.httpServletRequest; 가져오기 자바x.servlet.http.httpServletResponse; 가져오기 자바x.servlet.httpSession; /** * 서블렛 구현 클래스 로그인서블렛 */ 공용 클래스 로그인서블렛은 HttpServlet {공용 보이드 doGet(HttpServletRequest 요청, HttpServletResponse 응답)을 실행합니다. 사용자빈(); user.setUserName(request.getParameter(„un”)); user.setPassword(request.getParameter(„pw”)); 사용자 = UserDAO.로그인(사용자); 경우 (user.isValid()) { HttpSession 세션 = request.getSession(true); session.setAttribute(„현재세션 사용자”,사용자); response.sendRedirect(„userLogged.jsp”); //로그인된 페이지 } 기타 response.sendRedirect(„invalidLogin.jsp”); 오류 페이지 } 캐치 (Throwable theException) { System.out.println (예외); } } 이클립스와 Tomcat 7을 사용하여 이 예제를 컴파일하고 배포할 때 출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로그인 서벨은 „UserBean”형식의 빈을 인스턴스화한 다음 „UserDAO”라는 DAO를 호출합니다. 마지막으로 논리와 DB에 액세스하는 작업이 완료됩니다. 따라서 인터페이스로 돌아가려면 두 개의 JSP가 필요합니다. 하나는 유효한 로그인용이고 다른 하나는 유효하지 않은 로그인용입니다. 두 JSP는 이 파일은 두 개의 입력 필드 이름과 암호에 대한 로그인 양식을 만듭니다. 그것은 간단한 로그인 형태입니다, 당신은 더 나은 모양과 느낌을 위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개념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코드 줄 22: 여기 우리가 클릭 하는 값 „로그인” „로그인” „제출” 단추를 복용 하 고 있는 다음 그것은 두 필드 요청 개체를 사용 하 여 촬영 하는 servlet guru_login로 이동 합니다. 그것은 단순히 로그인에 대 한 세 가지 링크를 제공 합니다., 로그아웃 및 프로필.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여 예제를 단계별로 구현하거나 여기에서 소스 코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소스 코드는 모든 명령문의 역할을 이해할 수 있도록 세부 정보로 주석을 달수 있습니다. 등록 양식과 마찬가지로 로그인 및 로그아웃 양식이 있습니다.

다운로드하려면 기록해야 합니다. 로그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 예제에서는 제출 버튼이 있는 두 개의 필드 „사용자 이름”과 „암호”가 있는 로그인 양식을 사용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Oracle10g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emailId 및 암호를 데이터베이스와 일치시고 있습니다. 테이블 이름은 이름, 전자 메일, 패스 등과 같은 많은 필드가있는 user432입니다. 이 쿼리를 사용하여 테이블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섹션에서는 간단한 로그인 및 로그아웃 예제를 만드는 모든 단계를 설명합니다. JSP에서 간단한 로그인 로그 아웃 예제를 만들려면 컴파일에 이클립스 IDE를 사용하고 응용 프로그램을 배포하기 위해 Tomcat 7 서버를 사용합니다. 여기에 간단한 로그인 로그인 예제를 제공합니다. JSP를 사용하여 이 예제를 만듭니다. 이 예제에서는 폼을 통해 입력을 수행 하 고 데이터베이스 테이블에 저장 된 레코드에서 입력 레코드의 유효성을 검사 합니다.

이를 위해 처음에는 데이터베이스 테이블을 만든 다음 더미 값을 삽입합니다. 그런 다음 다른 목적을 위해 JSP 페이지를 만듭니다. 처음에는 사용자가 입력하고 기록을 제출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디자인하는 home.jsp 페이지를 만든 다음 입력 필드 값과 데이터베이스 테이블 레코드를 얻기 위한 코드를 작성하는 login.jsp 페이지를 만듭니다. 여기서는 테이블에서 일치하는 레코드를 가져오기 위한 sql 쿼리를 작성합니다. 그런 다음 값이 일치하는 후 유효한 사용자 이름을 표시하기 위한 코드를 작성하는 welcome.jsp 페이지를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