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while문 예제

자바 스크립트에서 while 루프의 구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 참고 – 할 의 끝에 사용되는 세미 콜론을 놓치지 마세요 … while 루프. 자동화는 시스템을 자동으로 작동하게 만드는 기술입니다. 프로그래밍에서는 루프를 사용하여 반복작업을 자동화합니다. 루프는 프로그래밍 언어의 가장 유용한 기능 중 하나이며,이 문서에서 우리는 동안에 대해 배우고 할 것입니다 … 자바 스크립트에서 루프하는 동안. 자바 스크립트 참조 : 자바 스크립트는 할 … 이 것을 테스트하려면 변수를 0으로 설정하고 do 문 내부에 증분하고 상태를 false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 동안… 그러나 JavaScript의 문은 지정된 조건이 true인 경우 실행되는 코드 블록인 조건문과 유사합니다. 한 번만 평가하는 if 문과 달리 루프는 조건이 더 이상 true로 평가되지 않을 때까지 여러 번 실행됩니다. 다음 while 루프는 n이 3보다 적면 반복됩니다. 위의 예에서 볼 수 있듯이 루프는 i JavaScript가 while 루프의 또 다른 풍미를 포함 할 때까지 코드 블록을 실행하는 동안 do-while 루프입니다.

do-while 루프는 while 루프와 유사하며 유일한 차이점은 코드 블록을 실행한 후 조건 식을 평가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do-while 루프는 코드 블록을 적어도 한 번 실행합니다. JavaScript에서 while 문은 지정된 조건이 true로 평가되는 한 실행되는 루프입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변수 (i)가 10보다 작으면 루프의 코드가 반복해서 실행됩니다. 이 예제에서는 물고기 의 수가 수족관의 인구 제한보다 적기 때문에 while 루프를 실행하도록 설정합니다. 각 반복마다 10개의 지점이 모두 채워지도록 수족관에 물고기 한 마리가 추가됩니다. 이 때 루프가 실행을 중지합니다. 일반적인 무한 루프는 while 문의 조건이 true로 설정될 때 발생합니다. 다음은 영원히 실행되는 코드의 예입니다. 무한 루프를 테스트 할 필요가 없습니다.

팁: break 문을 사용하여 루프를 중단하고 continue 문을 사용하여 루프의 값을 건너뜁니다. continue 문을 사용 하 여 – 코드 블록을 통해 루프, 하지만 „3”의 값을 건너 뜁니다: 아래 예제는 do/while 루프를 사용 합니다. 조건이 테스트되기 전에 코드 블록이 실행되기 때문에 조건이 false인 경우에도 루프는 항상 한 번 이상 실행됩니다. 조건은 문을 실행하기 전에 평가됩니다. 우리의 출력은 1로 나왔는데, 이는 코드 블록이 실패 한 동안 조건에 의해 중지되기 전에 루프를 통해 한 번 반복됨을 의미합니다. … while 루프는 while 루프와 매우 유사합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루프 동안 코드를 확인한 후 한 번 실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