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tid 예제

Linux에서는 호출 스레드의 TID를 반환하는 시스템 호출이 있습니다. 시스템 호출의 이름은 gettid()입니다. 어떤 이유로 그것은 glibc에서 구현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리눅스 특정 시스템 호출 이기 때문에 아마 이다. 어쨌든 당신은 그것을 호출하는 syscall ()를 사용해야합니다. 다음은 이 작업을 수행하는 샘플 코드입니다. 예를 들어 용어 이름은 „MyTerm”이며, 분류my_get_term_by_name(`myterm`)을 제공하면 분류 용어 개체가 반환됩니다. pthread_t pthread_create(pthread)를 만들어내며, gettid (리눅스)를 가지고 있는 시스콜은。 。 이 기능은 Drupal 8에서 더 이상 사용되지 않습니다. 대신 분류_term_load_multiple_by_name 함수를 사용합니다. 또한 pthread_self()에서 반환된 값을 프로그램 전체에서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 스레드만 고유하게 식별합니다. 따라서 스레드가 소멸되고 이후에 새 스레드가 만들어지면 소멸되고 새로 생성된 스레드는 동일한 pthread_self() 반환 값을 가질 수 있습니다. 피실을 꿰매고, 피실을 쓰다글 찌르고, LD_PRELOAD를 신을 수 있습니다. 자동 ret =real_pthread_create(__newthread, __attr, &s-wrap, (void*)p; 리턴 레트; } 키($tid)가 사용되고 $tid 않습니다. 원하는 경우 감시 메시지를 생략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함께 넣어이 기능이 단순히 작동하지 않는 D7에 대한 것입니다. 분류/get_term_by_name은 대/소문자를 구분하지 않는 검색을 수행합니다. 용어 이름이 있고 특정 어휘에서 용어 ID를 찾으려면이 기능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용어에는 컴퓨터 이름이 없으므로 용어 ID가 다른 dbs에서 일치하지 않는 한 기능별로 내보낼 수 없습니다. 결과에서 Tid를 추출합니다. (위의 코멘트에서 차이 참고, 그것은 필요한 반환 var 누락) $YourNewShiny_tid = array_shift ($result[`taxonomy_term`]))-tid; 명확히 하기 위해, 그것은 단지 소문자 일 필요가 없습니다 – 그것은 정확하게 (당신이 자동으로 기계 이름을 선택하는 시스템을 허용하는 경우) 어떤 공백이 밑줄로 대체됩니다 의미 어휘를 식별하기 위해 내부적으로 사용되는 기계 이름과 일치해야합니다.

안녕하세요, 분류 용어 항목으로 선택 목록 필드의 값을 수정 해야 하 고 다음 스니펫을 수행 했습니다. 예를 들어 어휘 1에서 용어 „Foo”를 검색 : 당신이 컴퓨터가 아니거나 죽는 것을 증명 * × = 마흔 두 나는 포럼 이민자에 여기 있어요. 내가 읽고 포럼을 처리 할 때까지. 의 배우자! 이것은 모든 vocabs를 검색하고 정수만 반환할 때 유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