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b-sc 변조 예제

변조는 시간 도메인에서 곱셈에 의해 수행되며, 5kHz 반송파 신호를 생성하며, 진폭은 메시지 신호와 동일한 방식으로 다릅니다. DSB-SC를 사용하면 캐리어 웨이브 Ac의 진폭이 변조 신호 m(t)에 비례하여 이동됩니다. 변조 신호 m(t)이 단일 사이나파인 경우 다음과 같습니다. 반송파파의 초기 위상 ΦC가 0이고 Kdsb-sc*Am이 변조 계수 m이면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방정식은 변조 신호 주파수 Fm만이 반송파 주파수 Fc의 양쪽에 분리되어 있는 스펙트럼을 나타낸다. 그러나 DSB-SC에는 캐리어 웨이브가 없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DSB-SC는 양호한 전기 효율을 가진 것으로 여겨진다. 그러나 고급 기술과 관련 비용을 가진 시스템이 포함된 수신 측단에서 동기 검색이 필요합니다. DSB-SC 및 SSB-SC는 진폭 변조입니다. DSB-SC는 이중 측역역 억제 캐리어 변조및 SSB-SC는 단일 측역역억제 캐리어 변조이다. 진폭 변조가 수행되면 변조 신호 스펙트럼이 반송파 주파수 대역으로 이동됩니다. 변조 신호가 캐리어 웨이브의 양쪽에서 대칭으로 확장되므로 DSB-SC는 이렇게 명명됩니다.

SSB-SC는 하나의 사이드 밴드가 있는 DSB-SC입니다. 진폭 변조의 다양한 시스템을 둘러싼 몇 가지 혼란이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AM을 DSW라고, 다른 사람들은 DSB-SC를 DSB라고 부릅니다. AM 변조는 진폭 변조에 대한 일반적인 용어로 사용되지만, 그것은 유형의 번호를 포함, 그래서 그들을 논의 할 때주의주의를 기울일 필요가있다. 형식은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습니다. 캐리어가 있는 이중 밴드: DSB-WC(AM)는 단순히 캐리어가 있는 DSW 단일 사이드밴드로 지칭됩니다: SSB-WC 이중 측역역 억제 캐리어: DSB-SC 단일 측역역억제 캐리어: SSB-SC 단일 측역역대 억제 캐리어: SSB-SC WC(캐리어 포함) 변조 파동캐리어포함 파 성분 및 SC(억제 된 캐리어)는 캐리어 파 성분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양면 대역 억제 캐리어 전송기(DSB-SC)는 진폭 변조(AM)에 의해 생성된 주파수가 캐리어 주파수 위와 아래에 대칭적으로 이격되고 캐리어 레벨이 가장 낮은 실용적인 수준으로 감소되는 전송입니다. 이상적으로 완전히 억제되는 것입니다. ◆이중 대역 억제 캐리어 변조 진폭 변조의 설명의 시작 부분에서, 우리는 AM 무선 시스템을 설명하지만, 이론적 표현에서 진폭에 대한 용어는 복잡했다.

캐리어 파의 진폭이 단순히 변경되고 매화되면, 다음과 같다. 이 변조 방법은 DSB-SC (이중 측역역 억제 캐리어 변조)라고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변조 된 파도에는 웨이브 캐리어가 없습니다. DSB-SC는 기본적으로 캐리어가 없는 진폭 변조 파이므로 전력 낭비를 줄여 50% 효율을 제공합니다. 이는 전력의 2/3이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지 않는 캐리어에 있고 동일한 정보의 동일한 복사본을 포함하는 양대대에 있기 때문에 최대 효율이 33.333%인 일반 AM 전송(DSB)에 비해 증가한 것입니다. 단일 측대밴드 억제 캐리어(SSB-SC)는 100% 효율적입니다. ◆단일 측역역억제 캐리어 변조(SSB-SC) 이중 측역역억제 캐리어 변조의 단일 밴드만이 전송되는 변조 방법은 단순히 SSB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