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be flash cs4 다운로드

CS4는 더 빠른 애니메이션 접근법을 도입 하 여 초보자와 노련한 프로그래머 모두에 게 가치 있는 업그레이드를 제공 하기 때문에, 더 즐겁고 재미 있게 탐험할 수 있습니다. 9/20/2005 플래시 원격 구성 요소는 매크로 미디어 플래시 기본 8 및 Flash Professional 8 제작 환경을 확장 합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는 Flash Remoting MX와 NetConnection 디버거 같은 제작 도구 확장을 사용 하 여 원격 서비스를 호출 하는 데 필요한 ActionScript Api를 추가 합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는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및 일본어로 제공 됩니다. Flash ExchangeDownload 확장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거나 직접 업로드 합니다. 6/20/2006이 업데이트는 FLVPlayback 구성 요소의 초기 릴리스에서 SMIL 지원과 관련 된 문제에 대 한 수정 사항을 제공 합니다. 또한 플래시 미디어 서버 및 Flash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FVSS) 파트너의 스트리밍과 관련 된 몇 가지 문제와 사용자 지정 UI 컨트롤 사용과 관련 된 사소한 문제도 해결 합니다. FLVPlayback 구성 요소를 사용 하 여 작업 하는 사람은이 업데이트를 적용 해야 합니다. 설치 지침은 Readme 파일에 다운로드에 포함 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휴대 전화에 플래시 콘텐츠를 테스트 하고자 하는 경우, 당신은 플래시 라이트 2.1 플레이어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설치 디스크는 „미니 멀” 글꼴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글꼴을 사용 하려면 시스템에 복사 하십시오. 설치 정보는 http://www.adobe.com/go/learn_fontinstall_en를 참조 하십시오. 최소값 글꼴은 Flash 및 Fireworks에서 별칭을 유지 하도록 설계 된 벡터 기반 픽셀 글꼴 에뮬레이션입니다. 앨리어싱된 글꼴은 고대비 때문에 가독성을 높입니다. 당신은 그들의 선명도를 유지 하기 위해 특정 지침에 따라 글꼴을 사용 해야 합니다. 이러한 글꼴을 사용 하는 방법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설치 디스크의 „최소 읽기 나. html”을 참조 하십시오. 어도비 AIR 런타임을 다운로드: http://get.adobe.com/air/. 05/13/2009 플래시 CS4 프로페셔널 (10.0.2)에 대 한이 업데이트는 대규모 프로젝트 컴파일과 관련 된 문제를 해결 합니다. 특히, 타임 라인 스크러빙 및 루핑 및 중첩 무비 클립과 같은 대형 애니메이션 파일과 관련 된 안정성 및 성능 문제는 물론 텍스트 처리에 대해서도 다룹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술 노트를 참조 하십시오.

Windows XP 시스템에서 중국어 표준 GB18030 모든 문자의 표시를 지원 하기 위해 Adobe에서는 Microsoft GB18030 지원 패키지를 설치 하 고 그 뒤에 Flash GB18030 해결 방법을 설치할 것을 권장 합니다. Flash Player 9 업데이트는 아래 ZIP 파일에 포함 되어 있습니다. Flash CS3 Professional을 업데이트 하는 방법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이 기술 노트를 참조 하십시오. Flash CS4는 객체 기반 트위닝으로 근본적으로 다른 애니메이션 접근 방식을 제공 하므로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도형을 그리고 선택 하 고, 트윈을 만들고, 표시 되는 시간 범위 내에서 도형을 이동 하 여 즉시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Flash CS4에서는 이전에 수행 해야 했던 간격이 더 이상 적용 되지 않습니다. 9/25/2012이 업데이트를 사용 하면 Flash Professional CS6에서 AIR 3.4에 의해 노출 되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수업 참여 시뮬레이션 및 실제 전화 및 피드백 교육에 손을 사용 하 여 학생 들이 커뮤니케이션 센터에서 일할 수 있도록 준비 합니다. 사전 요구 사항 및 정보: EFD 과정은 고등학교 졸업 또는 검정 고 시 수준에서 읽고 쓰는 모든 지원자에 게 열려 있으며, 초기 인증은 신청자가 승인 된 어도비 플래시 CS4 프로페셔널 과정을 완료 하 고 완전 한 50 질문을 해야 합니다. 과정의 끝에 서 면 시험 어도비 플래시 CS4 전문가 최소 80% 점수.

신청자가 성공적으로 합격 하지 못하면 초기 시험 재 시험은 $30 수수료로 전화로 제공 됩니다. 인증 양식은 아카데미에서 직접 또는 인증 강사의 클래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dobe 고객 서비스는 제품 정보, 판매, 등록 및 기타 비 기술적인 문제에 대 한 지원을 제공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