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사이트 다운로드 속도

이것은 혼란이 발생 하는 곳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말할 가치가,이 모든 속도는 느립니다. 하지만 느린 인터넷을 통해 로깅 하거나 T-모바일을 떠나고 싶지 않다면, 128과 256의 차이는 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속도로 비디오를 스트리밍하는 것이 아니라 웹 페이지와 이미지 사용량이 많은 앱 (예를 들어 인 스타 그램)을 로드 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내 T-모바일 vs 프로젝트 Fi 문서. 나는 웨스트 네트 NBN100 FTTN와 함께. Speedtest.net에 따르면, 나는 아래로/15Mps까지 일관 된 50Mbps입니다. 그러나 파일을 다운로드 할 때, 내 속도는 거의 모든 다운로드에 일반적으로 150-250kbs 매우 낮습니다. 이것은 단지 호주 호스팅 콘텐츠에 대 한 다운로드 속도 빠른 때문에 해외 호스팅 아무것도 경우 것 같다. 예를 들어, https://www.internode.on.net/support/tools/speed_test/테스트 파일은 @ 5Mbps를 다운로드 합니다. 호주 콘텐츠가 더 빨리 다운로드 될 것으로 기대 하지만, 확실히 이것은 너무 느립니다.

비트와 바이트 사이의 차이를 그리는 것이 중요 합니다. 다운로드 속도는 일반적으로 메가 비트/초 단위로 측정 되지만 다운로드 제한과 다운로드 크기는 메가바이트 (MB) 단위로 측정 됩니다. 1 바이트에 8 비트 (그리고 1 메가바이트에 따라서 8 메가 비트)가 있기 때문에 실제로 1Mbit/s의 연결에서 1MB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데 8 초가 걸립니다. 아직 그 순간 깨진 퍼스의 링크 중 하나가 아닌가요? 이는 현재 국제적 속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피크 시간 또는 항상 하지만 더 많은 것 것입니다 확실 하지. 나는 서쪽 고객에 도달 하기 위해 (에서에서) 국가 밖에 서 갈 필요가 트래픽의 좋은 금액을 의미로 그것을 언급 하는 것은 제한 된 (?) 연결 속도 동쪽에 공유 해야 합니다. „그것은 완전히 국가 (때로는 국가의 지역)에 따라 달라 집니다. 오른쪽 또는 잘못 된 대답은-때로는 128 수 있습니다 때로는 그것은 256.

128 나열 된 국가 대 한, 그것은 가능성이 당신이 볼 수 있는 속도 하지만 그것은 항상 당신이 강한 로밍 네트워크와 지역에 충돌 하는 것이 가능, 그리고 속도 256에 얻을 수 있습니다. ” 중국에서 WebPageTest 속도 테스트를 실행 하려면 ` 웹사이트 URL 입력 ` 입력란에 웹사이트의 URL을 입력 합니다. ` 위치 테스트 ` 옆에 있는 드롭다운 메뉴를 클릭 하 고 홍콩, 중국 서버를 선택 합니다. 홍콩은 서 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중국 시험 장소입니다. 홍콩 서버를 사용 하면 크롬과 파이어 폭스의 여러 다른 빌드로 웹 사이트의 속도를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 드롭다운 메뉴에서 브라우저를 선택 하 고 „테스트 시작” 버튼을 클릭 합니다. 필요한 경우 CAPTCHA 테스트를 완료 합니다. 테스트를 완료 하면 테스트가 자동으로 실행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