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pc 다운로드 맥

사람들, 세계 등을 카 카오 톡으로 연결 하는 것은 아이폰, 안 드 로이드, 블랙베리 및 윈도우 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스턴트 메시징을 위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모바일 카 카오 톡에서 더 많은 > 설정 > 개인정보 > 계정으로 이동 하 고 기본 이메일 주소를 카 카오 계정으로 등록 하세요. 지침에 따라 전자 메일 확인 프로세스를 완료 합니다. 이제 해외 에서도 친구 들과 함께 PC에서 카 카오 톡 친구 들과 무제한 무료 통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음성 통화 및 화상 통화도 가능 합니다. 플러스 친구는 친구 목록에 표시 되지 않기 때문에, 친구의 수는 모바일 버전과 Mac 용 카 카오 톡에서 다를 수 있습니다. 카 카오 톡은 표준 채팅을 초월 하는 간편 하 고 경제적인 메신저입니다. 이모티콘과 스티커 컬렉션의 배열과 여분의 재미를 채팅을 확인 합니다. 한눈에 보는 카 카오 톡:-전 세계 2억 명 이상의 사용자가 선택한 친구 및 가족과 의사 소통을 빠르고 재미 있고 쉬운 방법-통화 및 메시징을 위해 인터넷 연결 (3G 또는 Wi-fi) 사용-카 카오 톡은 모바일 기기와 채팅을 편리 하 게 동기화 합니다. 전 세계의 친구 들이 카 카오 톡으로는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일대일 또는 그룹, 하루 중 언제 든 지, 당신이 좋아하는 만큼 채팅.

-보이스 토크 Alk & Etalk는 전화와 전 세계의 전화 및 화상 통화를 무료로 할-무료! 이야기 톰과 벤 보이스 필터를 사용 하 여 친구 들과 재미를 우리의 독특한 비디오 필터로 잘 합니다.-보내기 > 다양 한 파일을 수신 대화방에서 카 카오 톡 친구 들과 사진, 비디오 등을 공유 하세요. -원격 로그 아웃 및 잠금 모드 원격 로그 아웃은 항상 당신의 카 카오 톡 보안을 유지 할 수 있습니다-당신이 서둘러 책상에서 멀리 단계 경우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잠금 모드를 활성화 하 여 데이터를 자동으로 안전 하 게 유지 합니다. 라이브, 카 카오 톡 대화방 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가 그룹 채팅에서 좋아하는 친구 나 가족 들과 채팅 및 살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카 카오 톡의 비즈니스 홈으로 누구나 무료로 친구를 사귀고 다른 사용자와 대화할 수 있습니다. 카 카오 톡 친구의 이름은 모바일 연락처의 이름을 기반으로 합니다. 모바일에서 > 설정 > 프라이버시 > 카 카오 계정에서 이메일 주소를 사용 하 여 카오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모바일 기기를 분실 하거나 휴대폰 번호를 변경할 경우 카 카오 톡 데이터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카 카오 톡은 표준 채팅을 초월 하는 간편 하 고 경제적인 메신저입니다.

이모티콘과 스티커 컬렉션의 배열과 여분의 재미를 채팅을 확인 합니다. 카 카오 톡은 절대적으로 무료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사용에 대 한 지불 하지 것을 의미 합니다. 당신이 지불 하는 유일한 것은 인터넷 소통량입니다. 또한이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에 게 무료로 친구에 게 사진, 비디오, 오디오 및 기타 파일을 보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