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 while문 예제

이를 테스트하기 위해 변수를 0으로 설정하고 do 문 내부에 증분하고 조건을 false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continue 문을 사용 하 여 – 코드 블록을 통해 루프, 하지만 „3”의 값을 건너 뜁니다: while 문은 테스트 조건이 true로 평가하는 한 지정된 문을 실행하는 루프를 만듭니다. 조건은 문을 실행하기 전에 평가됩니다. do/while 루프는 while 루프의 변형입니다. 이 루프는 코드 블록을 한 번 실행한 다음 조건이 true인지 확인한 다음 조건이 true인 한 루프를 반복합니다. 자동화는 시스템을 자동으로 작동하게 만드는 기술입니다. 프로그래밍에서는 루프를 사용하여 반복작업을 자동화합니다. 루프는 프로그래밍 언어의 가장 유용한 기능 중 하나이며,이 문서에서 우리는 동안에 대해 배우고 할 것입니다 … 자바 스크립트에서 루프하는 동안. 팁: break 문을 사용하여 루프를 중단하고 continue 문을 사용하여 루프의 값을 건너뜁니다. 자바 스크립트에서 가장 기본적인 루프는이 장에서 설명 할 수있는 while 루프입니다. while 루프의 목적은 식이 true인 한 문 또는 코드 블록을 반복적으로 실행하는 것입니다. 식이 false가 되면 루프가 종료됩니다.

위의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조건이 더 이상 true로 평가되지 않을 때까지 while 루프를 통해 프로그램의 반복을 보여 주면서 다음 출력을 받게 됩니다. 예를 들어, 인구 제한이 있는 수족관이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루프의 각 반복에 대해 하나의 물고기를 추가합니다. 수족관에 물고기가 10마리가 되면 인구 한도에 도달하게 되고, 이 프로그램은 더 많은 물고기를 추가하는 것을 중단할 것입니다. 참고 – 할 의 끝에 사용되는 세미 콜론을 놓치지 마세요 … while 루프. 당신이 위의 예에서 볼 수 있듯이, 루프는 내가 할 – 동안 루프의 흐름도가 다음과 같이 될 때까지 코드 블록을 실행하는 동안 – 자바 스크립트 참조 : 자바 스크립트는 … 문 자바 스크립트는 프로그래밍의 압력을 완화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루프를 지원하는 동안. 이 튜토리얼에서, 우리는 while 루프에 대해 배웠습니다, 할 … 동안 루프, 자바 스크립트에서 무한 루프.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동안 작업을 반복해서 수행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줄 수를 줄이기 위해 루프 문을 작성해야 합니다.

다음 while 루프는 n이 3보다 적면 반복됩니다. „while 루프”는 지정된 조건이 true인 한 실행됩니다. while 루프 안에는 어느 시점에서 루프를 종료하는 문이 포함되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루프가 끝나지 않으며 브라우저가 충돌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할 일의 구문을 보여 줄 것입니다… while 루프. 다음 예제에서는 조건이 첫 번째 반복에서 false로 판명된 경우에도 do-while 루프가 코드 블록을 실행한다는 것을 보여 주며, 이 루프는 코드 블록을 실행합니다. JavaScript에서 while 문은 지정된 조건이 true로 평가되는 한 실행되는 루프입니다.

구문은 아래와 같이 if 문과 매우 유사합니다. 자바 스크립트는 while 루프의 또 다른 풍미를 포함, 즉 할 – while 루프입니다. do-while 루프는 while 루프와 유사하며 유일한 차이점은 코드 블록을 실행한 후 조건 식을 평가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do-while 루프는 코드 블록을 적어도 한 번 실행합니다. … while 루프는 조건 검사가 루프의 끝에서 발생한다는 점을 제외하면 while 루프와 유사합니다. 즉, 조건이 false이더라도 루프는 항상 한 번 이상 실행됩니다. 당신이 볼 수 있듯이, 루프의 할 부분이 먼저 와서 while (조건)이 뒤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