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크펀 아두이노 예제

실험 2에서는 노브의 비틀림에 따라 저항이 달라지는 전위차계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 회로에서는 센서가 받는 빛의 양에 따라 저항을 변경하는 포토 레지스트를 사용합니다. 레드 보드와 Arduino Uno R3는 저항을 직접 해석 할 수 없기 때문에 (오히려 전압을 읽음), 우리는 우리의 포토 레지던을 사용하기 위해 전압 분배기를 사용해야합니다. 이 전압 분배기는 빛이 거의 또는 전혀 없을 때 많은 빛과 낮은 전압을 얻을 때 고전압을 출력합니다. 참고 : 당신의 스파크 펀 레드 보드와 아두 이노 UNO는 상호 교환 할 수 있지만 당신은 아두 이노 소프트웨어에 나열된 레드 보드를 찾을 수 없습니다. 대신 „아두이노 우노”를 선택합니다. 이제 LED를 켜고 끄면 한 번에 8개의 LED를 연결하여 지분을 조금 더 올려야 합니다. 우리는 또한 다양한 조명 시퀀스를 만들어 레드 보드 또는 Arduino R3 약간의 테스트를 제공합니다. 이 회로는 자신의 프로그램을 작성하고 아두 이노가 작동하는 방식에 대한 느낌을 얻기 연습을 시작하는 좋은 설정입니다. 서보 라이브러리는 서보를 제어할 수 있는 새 명령을 추가합니다. 서보를 제어하기 위해 Arduino를 준비하려면 먼저 각 서보에 대해 서보 „개체”를 만든 다음 (여기서 „servo1″이라고 명명한 다음 디지털 핀에 „연결”해야 합니다(여기서 핀 9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핀은 출력뿐만 아니라 입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하기 전에 아두이노에게 어느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 알려야 합니다. 우리는 analogRead(를 사용하여 아날로그 신호를 읽을 때), 그것은 0에서 1023까지의 숫자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analogWrite(를 사용하여 PWM 핀을 구동하려는 경우)는 0에서 255까지의 숫자를 원합니다. 우리는 map() 함수를 사용하여 더 큰 범위를 더 작은 범위로 „짜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두이노의 지도 참조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때때로 아두 이노는 컴퓨터에서 연결을 끊습니다. 플러그를 뽑은 다음 USB 포트에 다시 연결해 보십시오. 우노는 첫 번째 아두 이노를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으며, 그렇지 않은 것은 없습니다.

14개의 디지털 입력/출력 핀(그 중 6개는 PWM 출력으로 사용할 수 있음), 6개의 아날로그 입력, USB 연결, 전원 잭, 리셋 버튼 등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마이크로 컨트롤러를 지원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USB 케이블로 컴퓨터에 연결하거나 AC-DC 어댑터 또는 배터리로 전원을 켜기만 하면 시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