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적 페이지 예제

typekit.com 들어서자마자 나는 아름답게 „타이포그래피”라는 제목과 검은 색 위에 놓인 생생한 녹색과 파란색에 즉시 매료되었습니다. 어두운 배경 이미지에 대한 텍스트의 대비는 절대적으로 놀랍습니다! 유체 레이아웃은 매우 성공적으로 구현됩니다. 본질적으로 타일로 자른 로고가 다이아몬드 모양의 배열로 시작되는 주요 글꼴. 타일로 배열된 다른 대부분의 섹션과 마찬가지로 모든 주요 글꼴은 가로 스크롤 막대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페이지 하단 근처의 Typekit 사용 섹션에서 발견되는 많은 연결된 부제목은 클라우드 형성으로 정렬되어 있으며 스마트 폰 앱에 수직스크롤 설정 이 일반적입니다. 페이지 상단에 는 메뉴, 로그인 및 Adobe 철회라는 세 가지 주 메뉴 항목이 아이콘만 표시합니다. 간단히 하기 위해 이 예제에서는 가상 웹 사이트의 모든 웹 페이지가 스타일 시트, 헤더 섹션(탐색 메뉴 포함) 및 바닥글 섹션과 공통으로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또한 웹 사이트가 최소 코드인 마우스 또는 키보드 작업과 같은 웹 페이지 내의 작업에 대한 응답으로 변경되는 웹 페이지가 클라이언트 쪽 스크립팅을 사용하여 3페이지만 구성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웹 디자이너 디포에 대해 처음 알게 된 것은 여러 가지 색상의 배너가 검은 색 헤더를 만나는 곳, 특히 많은 대비를 유지하면서 얼마나 밝고 다채로운지입니다.

이 웹 사이트에는 신진 및 조련 된 웹 디자이너를위한 유용한 팁과 정보를 제공하는 많은 멋진 기사가 있습니다. 타일 배열은 방문자가 탐색할 수 있도록 일관되고 간단합니다. 광고 증오 기뻐! 그것은 단지 1/4의 폭 감소 소요 (적어도 파이어 폭스에서) 광고를 완전히 사라지게. 내비게이션 바는 풀다운 메뉴와 소셜 미디어 아이콘을 모두 포함하여 뻗어 나갑니다. 브라우저 창이 내 화면 너비의 3 분의 1을 차지하면 풀다운 메뉴와 소셜 미디어가 너무 일반적인 „세 줄”더 많은 옵션 메뉴로 재배치됩니다. 헤더는 더 많은 옵션 메뉴, 필기체 „W” 배지 및 검색 아이콘을 포함하도록 축소됩니다. 그러나 하나의 기능이 손실됩니다. 페이지 탐색기는 완전히 사라집니다. 위의 3 페이지 웹 사이트 예제에서 각 페이지가 헤드 섹션에 자신의 제목을 지정되도록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이것은 모든 3 페이지가 정확히 동일한 주제를 가질 가능성은 거의 없기 때문에 매우 합리적일 것입니다. 이에 대한 쉬운 해결책은 „헤더”부분을 두 부분으로 분할하는 것입니다. „header.html” 파일 하나만 있는 대신 „header1.html”과 „header2.html”이라는 두 개의 헤더 파일을 가지고 메인 .php 파일에 PHP의 세 번째 줄을 도입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간결성을 위해 홈 페이지 „index.php”에 대한 코드를 여기에 제공 할 예정이지만 다른 페이지에 대해 어떻게 작동하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HTML 또는 XHTML만 으로 도서 할 수 있는 클래식 하이퍼텍스트 탐색은 „정적” 콘텐츠를 제공하므로 사용자가 웹 페이지를 요청하고 해당 페이지의 페이지와 정보를 간단히 볼 수 있습니다.